본문 바로가기

지금 바로 시작하는 꿀팁

김구라 재혼녀 [재혼 나이 혼인신고]

반응형

김구라 재혼녀 [재혼 나이 혼인신고]

김구라 재혼녀 [재혼 나이 혼인신고]

김구라는 '놀면 뭐하니'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당당히 고백했는데요."혼자 살수는 없고, 우리가 이제 또 장래를 예측할 수 없으니까 섣불리 뭘 애기하기는 그렇타"며 "이 나이에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해야 되지 않나"라고 신중하게 만나고 있다고 애기했다.

 

결혼을 하게 된다면 식은 올리지 않고 가족끼리 극비리에 하겠다고 했다. 김구라의 동거녀(재혼녀)에 대해서는 자세한 인적사항은 밝혀진바 없는데요. 같이 다니시는걸 본 분들은 키는 165cm정도 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목차
김구라
김구라 재혼
김구라 재혼녀 나이
김구라 전부인
김구라 이혼
김구라 여자
김구라 아내
김구라 나이
김구라 여자친구

 

 

최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재연을 위한 안영미의 밀착 스킨십을 부담스러워하자 이를 지켜보던 김국진이 "이제 그런 장난을 치면 안 된다"며 그의 여자친구를 간접 언급해다.

 

당시 방송에서 그는 '단골 백반집 안 가게 된 이유'를 말하면서 "(여자친구와) 거의 식구처럼 지내다가

 

요새는 저희 집에 같이 살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저한테 아침밥도 해주다 보니까 제가 그 백반집을 갈 일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김구라 재혼녀

 

이후 김구라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재혼 사실을 알리면서 "결혼식 없이 식구들끼리 식사를 했다"며 "내 입장 정도되면 쑥스러운 것도 있다. 그쪽도 조용히 지내길 원해서 서로 식사하고 끝냈다"고 했다.한편 김구라 아내(재혼녀)의 나이, 직업 등을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지만 딱히 공개하거나 알려진 바 없다.

 

김구라 여자친구

꾸준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 김구라가 예전에 한 매체를 통해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고 사실을 밝혔으며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았으며 식사 자리로 결혼식을 대신 했다고 밝혔다. 김구라 재혼녀가 조용하게 넘어가길 원해서 조용한 곳에서 식사를 했고 김구라 또한 기분 좋은 미소로 쑥스러워 하며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그리가 아빠 김구라의 여자친구를 "누나"라고 부른다고 밝힌 가운데 김구라의 여자친구

 

이어 "숨긴 것이 아니라 제 입장이 되어 보면 아실 거다. 여러가지 일을 겪었다"며 "젊은 분들이 하는 동거와는 느낌이 다르다. 상대방도 조용하길 바랐다"고 덧붙였다.

 

 

김구라 재혼녀 혼인신고

김구라가 여자친구의 존재를 본격적으로 밝힌 후 포털사이트 자동검색어에는 '재혼녀' '혼인신고' 등이 생겨났지만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진 바 없다. 

한편 김구라는 지난 2015년 전 아내와 이혼했다. 슬하에는 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아들 그리(김동현)가 있다.

전 부인은 김구라 몰래 해결을 하려고 하다가 높은 이자율을 대출까지 받아 상황을 더욱 심각하게 만들었죠. 그때 당시 김구라 소유의 집은 가압류가 당하고도 빛이 17억이었다고 합니다. 전부인 이신정 씨가 김구라 아들 출연료까지 손을 대게 되어 결국 2015년도에 이혼을 하였다. 빚 앞에 사랑도 사라진 케이스 입니다.

 

김구라 재혼녀는 지인 소개로 만나 인연이 되었고 직업, 나이 등은 공개하거나 알려진 바는 없고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러다 유튜브 구라철을 통해 재혼 녀에 대해 다시 한번 언급을 하였고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재혼녀가 차려 주는 밥을 먹고 있다 그러다 보니 단골이었던 밥집에 갈 일이 없어졌다고 솔직하게 고백하였습니다.

​김구라 재혼녀를 언급하며 김구라를 공격(?)했다. “김구라 부부와 2대 2 커플 모임을 했다”라며 “형수님이 형을 아기 다루듯 챙겨주시더라”라고 말해 김구라를 당황하게 했다. 원조 ‘김구라 저격수’ 다운 발언이었다. 지금까지 김구라 재혼녀 알아보았습니다.

 

[연관컨텐츠]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금 [대구 부산 대전 울산 등]

주택청약 연말정산 소득공제 총정리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신청방법 지급일 사용처

경산형 소상공인 긴급 재난지원금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