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0기 옥순, 아들 졸업식서 꽃미모 학부모 맞아?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옥순, 아들 졸업식서 꽃미모 학부모 맞아?

나는 솔로' 10기 옥순, 아들 졸업식서 꽃미모 학부모 맞아?

나는 솔로' 10기 옥순, 아들 졸업식서 꽃미모 학부모 맞아? '나는 솔로' 돌싱 특집 출연자인 10기 옥순이 아들의 유치원 졸업식 사진을 공개했다.

옥순은 17일 올해 8세가 되는 아들의 손을 꼭 붙잡고 나란히 서서 꽃다발을 안고 있는 다정한 '모자' 사진을 선보였다.

해당 사진에서 그는 화사한 파란색 원피스를 입고 '한예슬 닮은꼴' 인형 미모로 시선을 강탈했으며, 아들도 넥타이까지 맨 채 졸업생의 포스(?)를 풍겨 귀여움을 더했다.

 

👇👇👇 아래 정보 꼭!! 확인하세요👇👇👇

👉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신청

👉내가 놓친 보험금 12조 지금 받자~

👉맞춤으로 금액 바로 입금받기

👉잠자고 있는 예금과 보험금 찾는 방법


특히 옥순의 아들은 올해 여덟살이 되어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옥순님이 초등학생을 둔 학부모가 된다니 믿기 힘들다", "사진만 보면 그냥 여대생 포스인데", "학부모 중에 가장 아름다우실 듯", "아들과 다정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옥순은 '돌싱글즈3' 

옥순은 '돌싱글즈3' 출연자이자 현재 교제 중인 남자친구 유현철과 유튜브 채널에 동반 출연해 악플러들을 향한 심경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샘 해밍턴이 출연 중인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썸'의 '대실하샘' 코너에 동반 출연한 것. 이날 유현철은 옥순과의 교제에 대해 언급하면서, "응원도 받고 질책도 받는데 아이가 보고 상처가 될 것 같다"며 애틋한 부정을 드러냈다.

 

옥순 역시 "다른 건 다 참겠는데 아이가 불쌍하다는 식의 댓글은 못 참겠더라. SNS 꼴랑 몇 개 보고 절 평가하는 게 짜증난다"며 속상함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호텔 영상' 때문에 달린 악플 ?문에 가장 상처받았다고 털어놨다. 유현철은 "저희가 서울에 약속이 있었다. 같은 출연자 친구에게 옥순을 소개해주는 날이다. 그래서 호텔을 잡았다"고 자초지종을 설명했다.

 

 

옥순은 "저는 숙소에 거울이 있길래 저를 찍고, 옆에 오빠를 찍었다. 그런데 그걸 가지고 욕하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유현철은 다시 "아이 있는 사람들이 호텔 잡고 잘 하는 짓이라고 하더라. 저는 질투라고 생각한다"고 부연했다.

옥순은 "저희가 텐트 가지고 다니며 노숙할 수 없지 않냐. 저를 욕할 수 있는 건 혼전순결을 하는 사람들 뿐"이라면서 "제가 챙길 이미지가 뭐가 있냐. 전 일반인이다. 자꾸 이미지를 깎아먹지 말라는데, 내가 챙길 이미지가 있나 싶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옥순은 대기업 생산직 근로자로 아들을 양육하는 싱글맘이며, 유현철은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며 딸을 키우는 싱글 대디다. 두 사람은 지난 해 말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