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이언 나는 냄새 사람, 사람처럼 안보여 금쪽상담소

반응형

브라이언 나는 냄새 사람, 사람처럼 안보여 금쪽상담소

브라이언 나는 냄새 사람, 사람처럼 안보여 금쪽상담소

 

브라이언 나는 냄새 사람, 사람처럼 안보여 금쪽상담소 

 

가수 브라이언이 냄새에 민감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다음 주 방송 예고편이 공개됐다.

 

👇👇👇 아래 정보 꼭!! 확인하세요👇👇👇

👉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보조금24 : 정부 보조금 신청

👉내가 놓친 보험금 12조 지금 받자~

👉맞춤으로 금액 바로 입금받기

👉잠자고 있는 예금과 보험금 찾는 방법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브라이언의 매니저가 등장해 "항상 냄새가 난다고 하시는 거예요"라고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어 "항상 냄새가 난다고 하시는 거예요"라면서 "'방귀 뀌었어요?' '머리 안 감았지?' 발냄새 민감하고"라고 덧붙였다.


이후 등장한 브라이언은 "꼬랑내, 입 냄새, 땀 냄새, 암내 냄새 다 싫어요"라면서 냄새에 유독 민감한 모습을 보였다.

브라이언은 "이 사람은 예쁘다 잘생겼다가 아니라. 그때 썪은, 무슨 냄새 난다"라고 말했다. 또 "인간처럼 안 느껴져요. 사람처럼 안 보여요"라고 덧붙였다.

브라이언은 "그것 때문에 결혼 못하겠어요. 누군가와 같이 있을 수 없고, 내가 조금 심각하구나"라고 말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심각한 표정으로 브라이언을 지켜봤다. 이후 오은영 박사는 "'깔끔한 사람이 되어야 인정받고 사랑받는 존재가 되나?' 그런면도 있으신 것 같아요"라고 브라이언에 대해 이야기했다.

과연, 브라이언은 오은영 박사에게 솔루션을 얻어 갈수 있을지 다음 방송이 궁금해진다.

 

결벽증으로 유명한 가수 브라이언(42)이 심각한 '냄새 강박증'을 고백해 궁금증이 야기됐다.

 

브라이언은 1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예고편에 등장했다. 이날 방송 말미 다음주 의뢰인으로 나온 브라이언은 "냄새가 나면 인간처럼 안 느껴진다. 사람처럼 안 보인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했다.

 

예고편에서 브라이언의 매니저는 "항상 냄새가 난다고 한다. 계속 ‘방귀 뀌었어요?’, ‘머리 안 감았죠?’라고 묻는다. 발냄새에도 민감하다”라며 브라이언의 일상을 증언했다. 이에 MC 박나래가 “머리를 안 감으면”이라고 묻자 브라이언은 질색하는 반응을 보였다.

 

고린내, 입 냄새, 땀 냄새, 암내 다 싫다

그는 “고린내, 입 냄새, 땀 냄새, 암내 다 싫다. 사람을 볼 때 외모가 아니라 냄새로 기억한다"면서 "냄새가 나면 인간처럼 안 느껴진다"고 까지 했다. 이어 "그것 때문에 결혼을 못 하는 것 같다. 누군가와 같이 있을 수 없고. 내가 정말 심각하지 않나"라고 스스로 진단하기도 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브라이언 씨는 깔끔한 사람이 되어야지만 인정받고 사랑받는 존재가 된다고 생각하는 면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인 서장훈, 김희철 등과 함께 연예계 3대 결벽증 환자로 꼽히는 브라이언은 과거 몇몇 예능방송에서 먼지 한 점 없이 깨끗하고 칼각으로 정리된 집안 내부를 공개해 놀라움을 산 바 있다.